Blog: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매출을 늘리는 방법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타겟 고객과 연결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는 가장 접근하기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몇까지 부분을 정리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직송 및 기타 비즈니스 계획으로 판매하면 인터넷 페이지에 게시한 내용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가장 공유하고 싶은 내용도 제공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과시하고, 구매, 흥미로운 발견, 올바른 정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준비되셨나요? 시작합시다!
양보다 품질 우선
가장 먼저 고려 하셔야 할 것은 청중에게 도달하기 위해 사용할 플랫폼입니다.
이제 막 시작하고 비즈니스가 아직 작고 알려지지 않은 경우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많이 만드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해시태그를 확인하여 잠재고객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룹 검색을 수행하고 경쟁업체가 유사한 플랫폼에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핀터레스트 보다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경쟁업체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아마도 Facebook 페이지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수를 늘려야 할 것입니다.
집중 탐구
소셜 네트워크 방문자가 결국 온라인 상점에서 무언가를 구매하게 하려면 흥미로운 콘텐츠로 관심을 갖게 하고 관심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웹사이트의 Google Analytics 통계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페이지를 찾으십시오. 이 주제에서는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일련의 작은 메모를 만들어야 합니다. 인포그래픽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성능이 좋고 긍정적인 투자 수익(ROI)을 제공합니다. 유튜브와 틱톡으로 통해 동영상을 게시할 수 없는 경우 페이스북 및 트위터용 작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콘텐츠
UGC(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매출을 크게 늘리고 신규 방문자의 신뢰를 얻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은 귀하 및 귀하의 제품(브랜드)과의 모든 사용자 상호작용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리뷰, 브랜드 해시태그, 이미지 또는 비디오가 포함된 멘션.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자료는 구매 결정을 내리는 동기가되고 습관을 만듭니다.
팔로워에게 게시물을 공유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좋아하는 구매에 대해 쓰십시오. 재미있는 경우에 대해. 사람들은 친구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브랜드나 회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더라도 링크를 따라갑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1990년대 후반의 Geocities 홈페이지에서 DeviantART의 온라인 갤러리와 Yelp 및 Amazon의 리뷰에 이르기까지 인터넷의 중추가 되었습니다.
플래시 판매
FOMO는 일반 소셜 미디어 사용자 사이에서 흔히 발생하는 흥미롭고 흔한 일을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기간한정 판매 및 이벤트를 공지하여 긴급 구매에 대한 욕구를 생성하고 동기를 부여합니다. 물론 이것은 신중하고 의식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구매가 성급한 결정, 실수 또는 실수라고 생각하지 않는 구매자를 원합니다. 쇼핑객의 60%는 일반적으로 광고를 본 후 24시간 이내에 충동적인 FOMO 구매를 합니다.
() 대한트레이딩만의 방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판매를 늘리고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선택한 플랫폼에서 분석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이를 통해 목표 청중의 요구 사항 및 문제점뿐만 아니라 어떤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대한트레이딩은 인터넷과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상세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계획을 수립하여 신규 브랜드 출시 준비를 돕고, 고객 참여와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대한무역 마케터는 고객 사이트에 대한 실시간 분석을 통해 사용자 행동, 기대, 관심 및 구매 동기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파악하고 대상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한 새롭고 입증된 방법을 추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