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드롭쉬핑. 비즈니스를 빠르게 구축하는 효과적인 방법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드롭쉬핑은 아주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의 인기는 "입력"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dropshipper는 상품을 미리 구매하지 않으며 창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실제로 판매된 상품에 대해서만 공급자에게 지불합니다.
드롭쉬핑은 빨리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니라 온라인 상점에서 매우 자주 선택되는 진지한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드롭쉬핑을 실천하는 소매업체는 대상 고객에게 도달 범위를 빠르게 확장하여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드롭쉬핑을 사용하면 재고, 배송 또는 반품에 대한 걱정 없이 전 세계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꾸준한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격과 이익
아무도 판매자가 상품에 대해 설정한 가격에 제한을 두지 않기 때문에 드롭쉬핑이 좋습니다. 이익은 그의 사업입니다.
주문
고객은 드롭쉬퍼의 웹사이트에서 주문을 한 후 주문에 대한 모든 정보(상품 품목, 수량, 배송 주소)를 수집하여 공급자에게 전송합니다. 공급자는 상품을 포장하고 합의된 시간 내에 배송해야 합니다.
공급자
공급 업체 선택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가장 책임 있고 심각한 단계입니다. 사업의 성공은 공급되는 상품의 품질과 공급자의 약속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계약 의무의 정확한 이행은 비즈니스 관계의 기초입니다. 공급 업체를 선택할 때 그의 역사, 그가 누구이며 어디에서 왔는지 미리 아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다른 방향으로 가서 가능한 한 많은 조건을 설정하는 공급업체를 선택하여 그와 함께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누구와 함께 일할 것인지 명확하게 이해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배송
운송은 공급자의 책임이지만, 이익을 잃지 않기 위해 드롭쉬퍼가 상품을 판매할 가격을 계산할 때 고려해야 합니다. 종종 주문에 여러 상품이 있는 경우 각 상품의 배송 비용은 별도로 계산되며 피드의 물류 데이터(무게, 부피, 치수)를 기반으로 합니다.
소득
드롭쉬퍼는 일반적으로 20%에서 60% 범위의 도매 할인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때문에 그의 수입은 소매 가격과 온라인 상점에 표시된 가격의 차이입니다. 이익 \u003d (사이트 트래픽 x 0.02) x (평균 주문 값 x 0.2) 공식을 사용하여 수입을 미리 추정할 수 있습니다.
피드
드롭쉬퍼는 온라인 상점의 공급 업체를 찾고 그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한 후 제품 카탈로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대한트레이딩의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와 협력하여 드롭쉬퍼는 API를 통해 온라인 상점과 공급업체 웹 사이트를 직접 연결하고 제품 데이터를 통합하며 자동으로 업데이트된 피드를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드롭쉬핑의 장단점
드롭쉬핑은 여러 도매업체, 유통업체 및 공급업체와 협력할 수 있는 유연하고 위험도가 낮은 비즈니스입니다. 물론 이 대중적인 전자 상거래 방법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데 드는 최소 비용으로 초보자와 온라인 상점 범위를 확장하려는 사람 모두이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비즈니스에 진입하는 것 외에 드롭쉬퍼는 상품을 보관할 위치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상품 자금의 "동결", 초과 재고, 보관 및 계절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려면 도메인을 구입하고 호스팅 비용을 지불하고 웹 사이트 또는 온라인 상점 제작을 주문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주) 대한트레이딩의 관리
(주) 대한트레이딩 전문가는 직송업체가 평판을 평가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기준에 따라 이전에 엄격한 선택 및 테스트를 거친 공급업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조업체는 대한트레에이딩 파트너의 공통 데이터베이스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주) 대한트레이딩 품질 검사: 제품 품질 관리 프로토콜, 공장 인증서, 거래 재정 조건, 최소 주문 수량, 공급자의 생산 능력.
높은 재고, 배송 또는 반품 처리는 잊어버리세요! 거래 플랫폼의 도움으로 가치 있고 책임감 있는 공급업체 및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