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위기 상황에서 비즈니스 :
대기 또는 행동?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대기 또는 행동?
오늘날 거의 모든 사업가들이 고민하는 문제가 바로 이것입니다. 한편으로, 늘 안락한 영역에 머물기를 희망하지만 반면에 행동하지 않으면 많은 이득을 놓칠 수 있읍니다.
• 자신의 안락함을 유지하는 사업가

•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사람들. 그들은 세계 돌앙가는 것을 잘 인식하는 상태이며 목표를 향해 늘 탐색하고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오늘날 세계는 행동하지 않으면 많은 것뿐 아니라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음을, 우리에게 안락지대에서 벗어나는 것을 기리키고 있습니다.

위기의 상황에서는 모든 것이 악화되기 때문에 새로운 기회를 찾고 비즈니스를 혁신해야합니다.

비즈니스 세계는 현재 두 가지 그룹으로 갈라졌습니다.

· Entrepreneurs who hold onto their comfort zone
· People in business who are constantly testing new things. They are in a state of cognition of the World, search and movement towards their goals.

Today's situation at the World has put us in conditions that destroy the comfort zone and sitting still, you can lose not just a lot, but everything. Everything is aggravated in crisis times; that's why you need to find new opportunities and transform your business.
오늘날 많은 유명 사업장들은 관련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생산 라인을 전환하는 경향을 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신속하게 적응하고, 전환할 수 있는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기업가라면 이미 모든 비상 상황에서 잘 버티고, 다른 사람들이 기꺼이 돈을 지불 할 가치를 창출 할 기회와 자원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로서 귀하의 지역 인구의 요구 사항을 자세히 조사하고 행동하는 것을 조언드립니다

모든 위기는 끝납니다. 위기 이후에는 상승과 회복이 있는 법입니다.

따라서 모든 기회가 열릴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고 현재 존재하는 기회를 활용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유연한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상황이 안정화되고 개선되면 즉시 성장할 수 있을것입니다

세계의 상황을 분석하고, 뉴스를 읽고, 단기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중국, 터키 및 일본과 같이 Covid-19 문제를 해소시키고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는 국가와 협력 할 것을 권장합니다. 행동을 취하고 회복의 토대를 마련 할 준비가 되었으면 경쟁력을 높이고 회사의 추가 발전에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으면 요청문을 남기시기 바랍니다. 담당 관리자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