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이익 계산 그리고 리스크 이해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드롭쉬핑 및 전자상거래는 전 세계 소매 판매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2027년까지 드롭쉬핑은5,917억 7,000만 달러 규모의 고대한 사업이 될 것입니다.
드롭쉬핑 비즈니스 모델을 선택한 경우 초기 사업 계획을 세우고 이익을 계산하고 가능한 위험을 평가하시면 됩니다. 이미 비즈니스 웹사이트, 온라인 쇼핑몰 또는 기타 프로모션 채널이 있는 경우 이를 감사해야 합니다.
IT 기술은 현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속성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고는 삶의 모든 영역이 완전하지 않습니다.

교육, 일반 업무, 오락 등이 현대 기술의 영향으로 완전히 변형되었습니다. 대량 소비자에게 노트북의 신뢰성과 가격은 매우 중요합니다.
드롭쉬핑의 모든 추가 단계는 제품과 판매 대상을 결정하는 방법의 분야에서만 수행해야 합니다. 귀하의 소비자가 누구인지 이해하십시오. 클라이언트의 초상화를 "그리기";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무엇을 판매할지 결정하십시오 - 전문 제품 또는 대중 시장입니다. 이 필드에서만 새 사이트를 만들어야 하는지 아니면 이전 사이트를 다시 만들 만큼 충분히 만들어야 하는지 여부와 가능한 한 빨리 수익을 올리고, 판매를 늘리고, 클라이언트를 유지하고, 경쟁자를 우회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및 광고 이벤트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주요 도구인 사이트가 작동하고 수익을 내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래서 웹사이트는 단순히 아름답기만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기능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콘텐츠(텍스트, 사진, 비디오)는 타겟 고객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광고, 할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동기를 부여하고 잠재 고객 사이에서 이 제품에 대한 요구를 생성해야 합니다.

"고객 프로필"로 시작
시각적 범위와 제품이 사이트에 표시되는 방식은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텍스트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사진과 "판매"의 도구 되는 중요한 사진도 중요합니다.
항상 고객의 나이, 성별, 관심사, 살고 있는 지역, 학력 등 인적 사항 그리고 잠재 구매자가 방문하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및 채널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의 습관과 선호에 대해 가능한 많이 배우셔야 합니다. 물론 이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려운 상황이 생기면 (주) 대한트레이딩에 문의하시면 경험과 실적으로 인정 받은 시장조사기법이 귀사의 사업에 도움을 드리고 전자상거래 문제에 대한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 대한트레이딩 전문가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분석하고 트래픽(유기, 직접, 광고, 소셜 네트워크)을 평가하고 추가채널들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수익의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주로 세가지입니다. 즉, 제품 마진, 사이트 트래픽(트래픽) 및 전환율(구매한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드롭시핑의 평균 마진율은 품목별 판매가의 15~20%이며,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평균 전환율은 2% 내외이다.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드롭쇼핑 모델의 수입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익 = (트래픽 x 0.02) x (평균 주문 금액 x 0.2)
그와 동시에 다음 사항을 기억해야 합니다. 제조업체 및 도매업체에서 구매할 때 드롭시핑의 할인은 20% 미만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종 이익이 아니며 사이트 유지 및 마케팅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종종 이익을 줄여야 합니다.
하지만 드롭시퍼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더 높은 마진을 가진 제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빠른 체크 아웃 및 결제에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유형을 파악하라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드롭쉬핑에서도 경쟁업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작업 방식을 연구하고 파트너, 구매자, 중개인과 어떻게 협력하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 상점을 얼마나 자주 변경하는지, 제품을 어떻게 광고하는지, 어떤 할인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경쟁자로부터 최고를 취하고 자신의 것을 추가하십시오! 콘텐츠와 영상 모두에서 귀하의 제안을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다른 사람과 혼동되지 않도록 사이트를 눈에 띄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거래의 청결과 수익성이 확실하지 않고 경쟁업체 및 공급업체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기회가 없다면 (주) 대한트레이딩 마케터와 분석가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거래의 청결과 수익성이 확실하지 않고 경쟁업체 및 공급업체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기회가 없다면 (주) 대한트레이딩 마케터와 분석가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