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드롭쉬핑. 판매자 공급업체용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자신의 상점을 열지 만 창고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판매하고 배송하지 않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막대한 돈을 쓰지 않고 어떻게 이익을 내고 수요를 견제할 수 있겠습니까?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Dropshipping은 판매자가 재고 없는 제품을 판매하여 이익을 얻는 판매 계획입니다. 공급업체는 상품의 배송과 품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드롭쉬핑은 제품의 자금을 동결하지 않고 제품이 손상되거나 청구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저위험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비즈니스에 손을 대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틈새 시장을 테스트하거나 온라인 상점의 범위를 늘리려는 사람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동시에 상품의 보관 및 선적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드롭쉬핑 체인
드롭쉬핑 판매 체인에는 최종 소비자(고객, 구매자), 드롭쉬핑인(상품 판매자, 자체 거래) 및 공급업체(제조업체, 소매업체, 도매업체)가 포함되며, 이들은 제품의 품질과 배송을 책임집니다. 최종 소비자.

공급자와 드롭쉬퍼 간의 재정적 관계는 구매자가 주문 비용을 지불한 후 드롭쉬퍼가 백분율을 공제하여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공급자가 상품 대금을 받으면 거래의 일정 비율을 드롭쉬핑인에게 이전합니다.
공급자의 관점에서 드롭쉬핑
드롭쉬퍼는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의 성공적인 인수입니다. 그는 영업 및 마케팅 부서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객을 찾고, 제품을 홍보하고, 광고에 시간과 재정을 투자합니다. 유익하다!
공급 업체의 제품을 판매하는 드롭쉬핑 업체가 많을수록 제품이 더 빨리 회전하고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시장에서의 존재가 증가합니다. 드롭쉬퍼는 자체 온라인 상점, 소셜 미디어 계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 및 고객에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공급 업체의 제품은 여러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며 판촉 및 광고 비용에 대한 실험은 그를 염려하지 않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틈새 시장에서 네트워크의 상품은 서로 다른 회사로 대표됩니다. 유익하다!
동시에, 드롭쉬핑인 네트워크에서 덤핑을 배제하기 위해 공급자는 하락해서는 안 되는 가격을 통제하고 권장해야 합니다. 이것은 마이너스입니다.
판매자의 관점에서 드롭쉬핑
dropshipping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특히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거나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하는 경우 수익성이 높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드롭쉬퍼는 창고가 필요하지 않으며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며 물류 문제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것은 수요의 계절성, 상품의 비유동성, "자금 매달림"의 문제에서 해방됩니다. 그는 오프라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제어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익하다!
드롭쉬퍼의 사업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없다면 그의 손실은 온라인 상점의 개발, 광고 및 판촉에 투자한 자금뿐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신제품을 테스트하고,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수요를 확인하거나, 범위를 확장할 때 드롭쉬퍼는 시험판이나 상품 배치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도 위와 마찬가지로 투자는 판촉에 대한 투자입니다. 유익하다!
Dropshipping 완벽하지 않으며 함정이 있습니다.
판매자는 공급자의 "청결성"에 완전히 의존합니다. 한번 상품을 테스트 했다고 해도 고객에게 무엇을, 어떻게 보낼지 알 수 없습니다. 제품 카탈로그만 보면 제품의 품질이 설명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실제인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공급자가 제공한 정보를 신뢰해야 합니다. 이것은 위험입니다.
상품 제조업체 또는 딜러와 직접 협력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러나 재고 상품의 품질이나 명확한 가용성에 대해 책임이 없는 중개자를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상품을 재구매하므로 드롭쉬퍼의 수입은 최소화됩니다. 이것은 마이너스입니다.
이미지 손실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드롭쉬퍼는 배송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공급업체가 실수를 하거나 잘못된 제품을 보내거나 제대로 포장하지 않거나 배송을 지연하는 경우 불만족한 고객은 판매자의 사이트로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마이너스입니다.
경영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운영하는 것은 매우 다른 일입니다. dropshipping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첫 번째 단계는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경쟁업체의 시장을 확인하고, 적합한 제품을 찾고, 공급업체를 조사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SEO), 인터넷상의 매장 가시성, 제품 품질 및 고객 지원과 같은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취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확장 및 성장에 집중함으로써 드롭쉬퍼는 적은 투자로 순조로운 수익 증가를 얻습니다.
주식회사 대한트레이딩은 파트너와 고객을 위한 수익성 있는 틈새 시장을 찾고 있습니다. 대한무역의 마케터는 경쟁 환경을 분석하고 특정 비즈니스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