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의 관점에서 드롭쉬핑
dropshipping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는 특히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거나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하는 경우 수익성이 높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드롭쉬퍼는 창고가 필요하지 않으며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며 물류 문제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것은 수요의 계절성, 상품의 비유동성, "자금 매달림"의 문제에서 해방됩니다. 그는 오프라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제어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익하다!
드롭쉬퍼의 사업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없다면 그의 손실은 온라인 상점의 개발, 광고 및 판촉에 투자한 자금뿐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신제품을 테스트하고,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수요를 확인하거나, 범위를 확장할 때 드롭쉬퍼는 시험판이나 상품 배치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도 위와 마찬가지로 투자는 판촉에 대한 투자입니다. 유익하다!
Dropshipping은 완벽하지 않으며 함정이 있습니다.
판매자는 공급자의 "청결성"에 완전히 의존합니다. 한번 상품을 테스트 했다고 해도 고객에게 무엇을, 어떻게 보낼지 알 수 없습니다. 제품 카탈로그만 보면 제품의 품질이 설명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실제인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공급자가 제공한 정보를 신뢰해야 합니다. 이것은 위험입니다.
상품 제조업체 또는 딜러와 직접 협력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러나 재고 상품의 품질이나 명확한 가용성에 대해 책임이 없는 중개자를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상품을 재구매하므로 드롭쉬퍼의 수입은 최소화됩니다. 이것은 마이너스입니다.
이미지 손실은 모든 비즈니스에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드롭쉬퍼는 배송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공급업체가 실수를 하거나 잘못된 제품을 보내거나 제대로 포장하지 않거나 배송을 지연하는 경우 불만족한 고객은 판매자의 사이트로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마이너스입니다.
경영
사업을 시작하는 것과 운영하는 것은 매우 다른 일입니다. dropshipping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첫 번째 단계는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경쟁업체의 시장을 확인하고, 적합한 제품을 찾고, 공급업체를 조사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SEO), 인터넷상의 매장 가시성, 제품 품질 및 고객 지원과 같은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취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확장 및 성장에 집중함으로써 드롭쉬퍼는 적은 투자로 순조로운 수익 증가를 얻습니다.
주식회사 대한트레이딩은 파트너와 고객을 위한 수익성 있는 틈새 시장을 찾고 있습니다. 대한무역의 마케터는 경쟁 환경을 분석하고 특정 비즈니스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