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에서 상품 판매에 문제가 있는 경우 "5Whys":
1.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데 문제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사이트는 트래픽이 적기 때문에 우리 제품을 보는 방문자가 거의 없으며 신제품에 대해 배우지 않습니다.
2. 사이트 방문자가 적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가시성이 낮고 소셜 네트워크 및 기타 트래픽 획득 채널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3. 우리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잘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검색 엔진(SEO)을 위한 웹사이트 최적화의 중요성을 너무 늦게 깨달았습니다.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키워드, 메타 태그, 제목 및 기타 사이트 요소로 작업하는 방식을 변경해야 합니다.
4. 광고 정책이 잘못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광고 채널 분석을 중단하고 결과를 분석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마케팅 전략은 잘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5. 소셜 네트워크 및 기타 트래픽 생성 채널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셜 네트워크와의 작업은 체계적이지 않았고 고품질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구독자와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및 기타 채널의 광고 기회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이 기술을 적용할 때 원인과 결과를 구별하고 가정보다는 사실과 지식에 기초한 진술을 구분하십시오. "5 Whys" 방법은 "극단적인" 것을 찾지 않고, "인적 요소" 및 "직원 부주의"와 같은 개념을 근본 원인으로 고려하지 않고 직원이 아닌 프로세스를 평가합니다. 그건 그렇고, 대담자가 "왜? "라는 말을 들었을 때 긴장하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질문을 하십시오. 예: "무엇이 원인이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