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준비하고 정보를 얻는 것은 모든 협상에서 큰 이점입니다. 공급자와 그 제품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십시오. 가격을 경쟁사가 제공하는 가격과 비교하십시오. 그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알아보십시오. 이루고자 하는 것, 참을 수 있는 것, 양보할 수 있는 것을 명확히 이해해야 합니다.
거짓말과 속임수
기만, 허세 또는 위조는 공급업체와 협상할 때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거짓말은 비윤리적입니다. 물론 주의는 아프지 않으며 모든 카드를 열면 안됩니다. 흥정하고, 실제 주장을 하고, 입증된 주장을 제시하십시오. 적어도 협상 초기 단계에서는 다루고 싶지 않은 주제에 대해 말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잠재력을 보여주세요
이것이 잠재적 공급업체와의 첫 번째 협상이라면 그들이 귀하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의 계획과 전망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주십시오.
생산자 직송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판매자는 공급업체의 제품을 웹사이트에 나열하고 공급업체의 창고에서 직접 거래할 수 있습니다. dropshipper가 공급 업체 창고에서 상품의 가용성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 또는 시스템을 결정합니다. 물류, 제품 품질, 인증 및 교체에 관한 분쟁 해결 방법을 문서화합니다.
무엇을 원합니까?
귀하의 목표는 귀하에게 적합한 가격, 유리한 지불 조건, 할인 및 독점권을 얻는 것입니다. 파트너로서 귀하의 이점을 설명하는 것으로 협상을 시작한 다음 귀하가 믿을 수 있는 것과 가능한 협력이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협상, 전화 및 통신 중에 파트너와 상품 배송 조건을 신중하게 협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