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협상하는 방법. 신경 쓰지 않고 이득 보기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온라인 거래가 쉽고 수익성이 높아졌습니다. 세상은 인터넷과 함께 깨어나고, 인터넷과 함께 잠이 듭니다. 우리는 네트워크가 '말하는' 것과 우리의 행동을 일치시키는 데 익숙합니다. 우리는 평가, 연구 리뷰, 연락처를 찾습니다. 협상은 또한 일련의 서신, 전화 통화, 온라인 회의로 바뀌었습니다.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협상하고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급변하는 세상의 모습 속에서 우리는 신뢰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협상하고 구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급변하는 세상의 모습 속에서 우리는 신뢰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공급자를 찾았습니다. Zoom, Skype 또는 Google Meet에서 첫 화상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그들을 위해 가장 잘 준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보
준비하고 정보를 얻는 것은 모든 협상에서 큰 이점입니다. 공급자와 그 제품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십시오. 가격을 경쟁사가 제공하는 가격과 비교하십시오. 그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알아보십시오. 이루고자 하는 것, 참을 수 있는 것, 양보할 수 있는 것을 명확히 이해해야 합니다.

거짓말과 속임수
기만, 허세 또는 위조는 공급업체와 협상할 때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거짓말은 비윤리적입니다. 물론 주의는 아프지 않으며 모든 카드를 열면 안됩니다. 흥정하고, 실제 주장을 하고, 입증된 주장을 제시하십시오. 적어도 협상 초기 단계에서는 다루고 싶지 않은 주제에 대해 말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잠재력을 보여주세요

이것이 잠재적 공급업체와의 첫 번째 협상이라면 그들이 귀하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의 계획과 전망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주십시오.
생산자 직송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판매자는 공급업체의 제품을 웹사이트에 나열하고 공급업체의 창고에서 직접 거래할 수 있습니다. dropshipper가 공급 업체 창고에서 상품의 가용성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 또는 시스템을 결정합니다. 물류, 제품 품질, 인증 및 교체에 관한 분쟁 해결 방법을 문서화합니다.

무엇을 원합니까?

귀하의 목표는 귀하에게 적합한 가격, 유리한 지불 조건, 할인 및 독점권을 얻는 것입니다. 파트너로서 귀하의 이점을 설명하는 것으로 협상을 시작한 다음 귀하가 믿을 수 있는 것과 가능한 협력이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협상, 전화 및 통신 중에 파트너와 상품 배송 조건을 신중하게 협상해야 합니다.
경쟁자
공급자에게 당신이 그들의 경쟁자와 동시에 협상 중이거나 그렇게 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가격이나 기타 기밀 정보를 공개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파트너가 온라인 상점의 잠재력을 평가할 수 있도록 경쟁업체의 성과에 대한 분석 및 비교 분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고 협상이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신중하게 완료하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러한 휴식은 종종 전술적으로 유익합니다. 수익성있는 계약을 잃고 싶지 않은 파트너는 잠시 후 더 나은 조건과 가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연습하세요
타고난 협상가는 거의 없습니다. 언제 말해야 하고 언제 침묵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기술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대화 상대의 얼굴 표정을 인식하고 그의 몸짓 언어를 읽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을 연마하고, 미리 준비하고, 신중하게 대화를 계획하고, 불안감을 느끼면 연습하고 리허설하세요. 대부분의 성공적인 즉흥 연주는 잘 연습된 공백입니다. 귀하의 역량을 입증하고 귀하의 목표는 협상에서 승리하는 것이며 귀하의 입장을 잃지 않고 공급자와 강력하고 신뢰하는 관계를 구축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주) 대한트레이딩의 거래 기준

대한트레이등은 고객이 상품을 공급하는 업체와의 초기 및 최종 협상인 '제로'를 준비하고 고객을 대신하여 협상을 진행합니다. 고객이 관심있는 가능한 파트너의 검증은 거래 기준을 평가하기 위해 대한통상이 특별히 개발한 방법론에 따라 수행됩니다. 대한무역 바이어는 경쟁 환경을 분석하고, 추가 정보를 연구하고, 뉘앙스를 이해하고, 잠재적인 바이어를 호출합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