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무역에서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대외 경제 활동 계약의 서명은 국제 무역의 핵심 부분이며 가장 중요한 위험 중 하나입니다.

잘못되면 이후에 수정할 수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이 계약에서 제어 지점을 분해하기로 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 입력
1.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복잡한 제품인 경우 모든 주요 특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계약 사양을 작성해야합니다.
Incoterms에 따라 배송 조건 표시
2.
Incoterms는 매년 변경되고 보완됩니다. 이 사실을 고려하고 추가 사항을 연구하여 배송 조건이 올바르게 충족되도록 하십시오.
배송 조건 및 장소 관련 계약 금액과 가격을 반드시 기입
3.
공급 물량, 가격, 장소 및 조건 반드시 입력.
지불 조건은 공급자의 조치 또는 기간에 대한 명백한 참조로 작성되어야합니다.
4.
공휴일 및 은행 송금 시간으로 인한 지연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수 및 양도 조건에 대해 배송 조건을 고려하여 협상
5.
공급자의 창고, 발송인의 항구, 수령인의 부두 및 창고에서 상품의 매개 변수 제어 가능성을 표시해야합니다.
6.
중재 장소의 위치와 국가 언어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본인과 파트너사의 세부 사항의 정확성에 대한 각별한 주의
7.
이것이 계약의 기본입니다! 계약에 서명 한 사람의 권한에 대한 확인을 받아야합니다. 판매자의 은행 세부 정보가 중요합니다. 판매자에게 대금이 정확히 입금되어야 합니다.
중재 부분 주의
우리는 중재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자 합니다. 상품의 판매 또는 구매에 따라 구매자는 상품 대금을 지불 한 후 모든 잠재적인 문제, 숨겨진 결함 등을 내버려 두게됩니다. 보증은 판매자의 제품에 대한 신뢰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그러나 모든 협상 자원이 소비되면 중재는 분쟁 해결을위한 필수 도구가됩니다.
일반적으로 각 당사자는 자국에서 중재를 주장합니다. 변호사들은 이 점을 방어하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탈출구는 매우 간단 할 수 있습니다.

1. 제 3자의 중재 국가로 선택합니다.

2. 청구인의 관할권에 따라 중재 장소에 대해 동의합니다. 판매자가 청구인 인 경우 중재는 판매자의 국가에서 수행됩니다. 구매자가 청구인 인 경우 중재는 구매자의 국가에서 이루어집니다.

필요한 경우 청구서를 제출할 위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