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온라인 판매. 수익성 제품 검색 방법은?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온라인상에서 수익성 있고 쉽게 판매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 안에는 몇 개의 아이템이 들어갈까요? "잘 맞는" 수익성 있는 제품을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Dropshipper는 어떻게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온라인 상품에 대한 수요는 높지만 온라인판매 경쟁은 훨씬 더 높고 치열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설정시 판매 제품은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익이 보장되고 지속적이고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을 수 있는 e-commerce 제품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기고 싶은것이 당연하고 이 바닥에서 지는 것은 고통스럽고 불쾌합니다. 온라인이건 오프라인이건, 무엇이 "베스트셀러"가 될 것인지 미리 파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 조기에 초보자로써 걱정이 많고, 지속 수요가 있고 광고나 판촉에 추가 비용이 들지 않은 제품을 미리 파악하고 싶은 마음이 있기 마련입니다. 범위를 확장하려는 욕구가 있을 때 이미 운영 중인 사업에서 실수를 저지르지 않고 새로운 범주 또는 추가 범주의 상품, 제품군에 대한 수요를 테스트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Dropshipping 마케팅
Dropshipping은 쉽고 간단하게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고, 온라인 상점을 개발하고, 기존 사업을 위한 상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간단하고 경제적인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Dropshipper는 자체 창고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되고, 보관 및 배송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웹 사이트에서 물품을 주문하면 공급업체가 송장을 발부받아 배송합니다. 공급업체로서의 성공은 제품 자체의 마케팅 속성과 잠재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에 크게 좌우됩니다. 제품을 조달하고 드롭쉽 파트너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대한무역은 적합한 제품,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고 가능한 거래의 비용과 수익을 계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검색 방법은?
사업을 위한 제품을 선택할 때 개인의 취향에 따라 결정해서는 안 됩니다. 실제로 제품의 인기는 물론 수요량까지 거의 90%까지 예측할 수 있다.
해시태그, 논의된 제품 조회수, 사진 아래 좋아요, 댓글 품질로 소셜 네트워크를 분석해야 합니다. Reddit에서 인기 있는 주제를 읽어 보십시오. 이러한 플랫폼들은 적합한 제품을 찾고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틈새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Voat 및 Quora 사용자가 무엇에 대해 쓰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요구와 우려는 무엇인지에 주목하십시오. 그런 다음 티저 및 배너 네트워크의 등급과 클릭률을 연구하십시오.
선택된 제품은 계속해서 분석되고, 고객의 요구를 모니터링하며, 대상 고객, 공급업체 및 경쟁업체를 조사합니다. 특정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을 파는 것이 가장 쉽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정기 매출이 발생하지 않는 계절별 아이템을 취급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플랫폼 및 도구
배송(파손, 용해, 파손) 중에 제품이 손상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돈을 잃을 것이고 환불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인기 있는 아마존과 이베이 온라인 판매 플랫폼을 사용하여 수익성 있는 사업 아이디어를 찾으십시오. 가장 많이 팔린 품목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고 모든 범주에서 가장 많이 팔린 품목의 순위를 알아봅니다. 그런데, 이베이는 누구나 입찰할 수 있는 경매입니다. 어떤 제품이 더 많은 입찰을 받을수록 수요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구글 쇼핑으로 가격을 비교하고 시장을 분석할 수 있고 이 프로그램은 기능, 리뷰, 가격 및 웹 사용자가 검색 상자에 입력하는 내용을 기준으로 제품을 필터링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Shopzilla, Pronto, Nextag, Pricegrabber는 덜 알려져 있으나 인기 있는 제품을 찾는 데 유용합니다.
구글 키워드 도구 앱을 사용하면 관심 있는 제품의 검색 쿼리 수를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수익성 사업으로 키우려면, 직접 소비재 공급자들이 청구하는 조건과 가격을 반드시 조사하십오.

입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상점에 항목을 추가하기 전에 품질과 공급업체의 태도와 품질을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먼저 관심 있는 제품 샘플을 주문하십시오. Dropshipper로써 당신은 배송에 대한 책임이 없지만, 당신의 고객이 받은 제품에 대한 책임은 여전히 있습니다.
그러나 비전문가가 앞에서 언급한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플랫폼의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빠르게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해하는데에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주제의 무지와 무능으로 인한 실수뿐만 아니라 분석을 잘못 해석하게 되면 치명적인 결과와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대한무역은 가장 큰 도매상, 직송 공급업체, 구매자 및 유통업체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전문가들은 구매협상, 적합한 제품을 선택, 시장과 소비자 분석 및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파트너를 찾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