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A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CTA에 대한 완벽한 공식은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이미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경우 판매 유입경로를 더 아래로 이동하여 비교, 체크아웃, 결제, 판매 완료와 같은 다음 작업으로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릭 유도 문안은 각 리소스에 둘 이상 배치할 수 있습니다. 문구, 크기, 색상 및 링크가 다릅니다. 한 사이트에서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이트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잘 설계된 CTA는 사이트 순위의 가장 중요한 매개변수인 이탈률과 이탈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강력하고 창의적인 CTA는 감정 및/또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행동을 장려합니다.
CTA 배치
사용자의 관심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는 사이트에 들어가 처음 3초 안에 사이트를 평가합니다. 아무것도 "붙지" 않으면 즉시 닫힙니다. 다음 트리거 시간은 8초입니다. 따라서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눈에 잘 띄는 곳에 CTA가 항상 눈에 띄지 않게 표시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릭 가능성
당연해 보일 수 있지만 CTA는 클릭 가능해야 합니다. 그럴듯해 보인다면 사용자는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버튼 형식이 친숙하고 널리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간략하고 정확성
CTA 정보는 짧고 간단해야 합니다. CTA는 사용자에게 긴박감을 주어야 합니다. 사용자는 CTA를 완료함으로써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즉시 이해해야 합니다.
크기
CTA의 크기는 장치에 반응해야 합니다. 사이트 페이지에 배치된 CTA의 매개변수(크기) 및 콘텐츠는 이메일 편지에서 보이는 것과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Apple은 연구에서 "모바일 CTA는 최소 44×44픽셀이어야 하지만 Microsoft는 34×26픽셀을 권장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