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CTA 무엇인가요?

웹사이트는 쿠키를 이용합니다. 쿠키 수집의 동의하여주십시오.
 
방문자가 사이트를 떠났습니다. 카트를 떨어뜨렸습니다. 선택한 항목에 대해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그를 지키지 못한 이유, 아니 오히려 관심을 끌지 못한 이유. 그리고 어떻게 사용자를 "연결"합니까?

CTA(Call To Action)는 사용자에게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프롬프트입니다.

CTA는 사용자에게 다음 단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작은 버튼 또는 힌트입니다. 제품 선택, 장바구니에 추가, 구매, 뉴스레터 가입, 피드백 양식 작성 또는 결제. 잘 설계된 CTA는 전환율을 높이고 사용자의 관심을 유지합니다.
CTA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CTA에 대한 완벽한 공식은 없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이미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경우 판매 유입경로를 더 아래로 이동하여 비교, 체크아웃, 결제, 판매 완료와 같은 다음 작업으로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릭 유도 문안은 각 리소스에 둘 이상 배치할 수 있습니다. 문구, 크기, 색상 및 링크가 다릅니다. 한 사이트에서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이트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잘 설계된 CTA는 사이트 순위의 가장 중요한 매개변수인 이탈률과 이탈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강력하고 창의적인 CTA는 감정 및/또는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행동을 장려합니다.

CTA 배치
사용자의 관심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는 사이트에 들어가 처음 3초 안에 사이트를 평가합니다. 아무것도 "붙지" 않으면 즉시 닫힙니다. 다음 트리거 시간은 8초입니다. 따라서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눈에 잘 띄는 곳에 CTA가 항상 눈에 띄지 않게 표시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릭 가능성
당연해 보일 수 있지만 CTA는 클릭 가능해야 합니다. 그럴듯해 보인다면 사용자는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버튼 형식이 친숙하고 널리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간략하 정확성
CTA 정보는 짧고 간단해야 합니다. CTA는 사용자에게 긴박감을 주어야 합니다. 사용자는 CTA를 완료함으로써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즉시 이해해야 합니다.

크기
CTA의 크기는 장치에 반응해야 합니다. 사이트 페이지에 배치된 CTA의 매개변수(크기) 및 콘텐츠는 이메일 편지에서 보이는 것과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Apple은 연구에서 "모바일 CTA는 최소 44×44픽셀이어야 하지만 Microsoft는 34×26픽셀을 권장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클릭 유도문안이란 무엇인가요?
CTA는 단 몇 단어로 전달되어야 하며 적을수록 좋습니다. 단추, 이메일의 하이퍼링크 또는 소셜 미디어 아이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클릭 유도문안이 웹 페이지의 다른 요소보다 두드러지도록 버튼과 배경의 색상이 대비되어야 합니다.

B2C 클릭 유도문안(CTA) 예시:
- 구독하다
- 전자책 다운로드
- 데모 받기
-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
- 지금 행동

B2B 클릭 유도문안(CTA) 예시:
- 데모 받기
- 약속을 잡다
- 영업팀에 문의
- 무료 시험판
- 등록하다
전자상거래에 대한 클릭 유도문안(CTA) 예시:
- 바구니에 추가
- 지금 구매
- 확인하다
- 위시리스트에 추가
- 판매 매장

대한트레이딩과 A/B 테스팅 전략
웹 사이트 방문자는 CTA 권장 사항에 다르게 반응합니다. A/B 테스트는 가장 효과적인 CTA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한트레이딩은 고객의 사업분야를 연구하여 다양한 CTA를 준비하고 테스트 결과를 분석하여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 웹사이트의 전환율을 높입니다. CTA는 잠재 고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 효과는 가격 구조, 사이트 트래픽 양, 제품 또는 서비스의 품질, 캠페인의 마케팅 계획에 직접적으로 의존합니다.
602, Yeongdong-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